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수원근교 대형카페 풍경이 멋진 광교 타임투비

by 오늘도자란다 2024. 1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가을 끝자락이라 그런지 창밖 풍경이 너무 예쁜 날들이 많죠? 이번에 수원 근교, 광교에서 가기 좋은 대형 카페를 다녀왔어요. 이름은  타임투비(Time To Be)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진짜 힐링되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
그럼 제가 직접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 바로 시작할게요!

 

풍경이 너무 이쁜 카페, 크리스마스 시즌 준비

 

📍 위치와 주차 정보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1로 279-14
타임투비는 수지에 있지만 광교와 정말 가까워요. 그래서 광교 대형 카페를 찾는 분들께도 딱이랍니다.
특히 주차장도 대형이라 걱정 없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관리하시는 분도 계셔서 더 안심되더라고요.
가실 땐 네비게이션에  "타임투비 주차장"을 찍고 가세요.
입구를 헷갈리시면 한 바퀴 돌아야 할 수도 있어요. (저도 처음엔 헤맸다는 거... 😂)
 

 

 

날이 좋으면 야외테라스도 좋아요

🌳 매력적인 공간과 풍경

타임투비는 지하 1층부터 2층, 그리고 루프탑까지 사용하는 대형 카페예요.
특히 1층과 지하는 카페로, 2층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진 브런치를 제공하고 그 이후로는 카페 공간으로 바뀌어요.
카페 외부는 물론 내부도 너무 예뻤어요. 미술관 같은 깔끔한 디자인에, 대형 통창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정말 힐링 그 자체! 물 위에 비치는 정원의 반영 사진도 완전 예술이에요.
날씨가 좋으면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 즐기는 것도 추천드려요. 특히 아이랑 오시는 분들은 야외 테라스 공간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단풍이 든 나무 사이로 아이들이 뛰어놀고 있었는데 그모습이 그림같더라구요. 정원이 심플하면서도 계절감을 잘 담고 있어서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 보장이랍니다 📸
 
 
 

빵나오는 시간에 맞춰 방문해보세요

 

🍞 맛있는 빵과 다양한 메뉴

입구 쇼케이스에 빵들이 예쁘게 진열되어 있었는데, 쇼케이스가 닫혀 있어서 위생적이란 느낌을 받았어요.
빵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 치아바타, 소금빵, 큐브식빵 같은 기본 메뉴부터 앙버터, 무화과 깜빠뉴, 데니시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계절별 빵도 준비되어서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것 같아요.
 
빵 나오는 시간:

  • 10:00~10:30: 소금빵, 프레첼, 크루아상 등
  • 11:00~11:30: 무화과 깜빠뉴, 앙버터, 큐브 데니시 등

커피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원두도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서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도,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도 모두 만족하실 거예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셨는데, 부드럽고 딱 계절에 어울리는 맛이었답니다.
 
 
 

서로다른 분위기의 좌석들, 맘에 드는 곳으로 골라 앉으세요.

 

🪑 좌석과 분위기

타임투비는 좌석도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각기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단풍나무가 보이는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여기서 보는 풍경이 정말 힐링이었어요.룸마다 다른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 여러번 방문해도 지겹지 않을것 같았어요.
다만 의자가 약간 불편한 게 아쉬웠어요. 등받이가 낮은 의자가 많아서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가 좀 아플 수 있거든요. 자리를 잡기 전에 잘 둘러보시고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 
 
 
 

힐링이 필요하다면 타임투비!

이번 방문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수원근교에서 대형 카페를 찾으신다면 공간도 넓고 분위기도 좋은 광교 타임투비를 꼭 추천드릴게요. 커피와 빵도 맛있고, 풍경은 말할 것도 없고요. 😊겨울 눈내린 풍경도 매우 기대되네요.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해지면 더 따뜻하고 아늑한 곳에서 창밖 풍경을 즐기기 딱 좋은 곳 같아요. 다음번엔 브런치 메뉴도 도전해보려 합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